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제주 탐나는전 제대로 할인받아서 사용해 보자!!

by 인포미스터리 2023. 5. 19.
반응형

제주에서는 지역화폐로 탐나는 전 이라는 걸 사용한다.
이게 뭐냐면 그냥 탐나는 전 카드를 발급 받은 다음에 거기다가 돈을 충전 시켜서 쓰는 카드인 것이다.

하지만 이걸 어떻게 사용할지 처음부터 막막한데...
자세히 설명해 줄 테니까 천천히 따라와봐

일단 앱스토어나 플레이 스토어에서 이 어플을 다운 받도록 해

 

'탐나는전'에 대해 알아보세요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nmcs.jejulpay

 

탐나는전 - Google Play 앱

탐나는 것은 「탐나는전」으로 [탐나는전]

play.google.com

 

그 다음에 어플을 실행하면 회원 가입을 하게 될거야

회원 가입을 한 후에 카드를 신청 하면 돼.

그 다음에 어디서 사용해야 하느냐..이게 제일 중요한데..

가맹점 찾기 라는 메뉴가 보이지?
니가 사용하고 싶은 가게 이름을 쳐 보는거야

내가 만약에 다이소를 가고 싶으면

다이소 지점이 전부 나오지?

여기서 중요한데...

탐나는 전에 가입했다고 모두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게 아니야

저기 10%, 5%라고 적혀 있는 곳에서만 할인 혜택이 적용 된다는 사실!!

그럼 그냥 탐나는전 로고만 나오는 곳은 뭐냐!!

그냥 탐나는 전 카드로 결제만 가능 하다는 거야. 할인혜택 없이!!

굳이 저기서는 탐나는 전 카드를 사용할 필요는 없겠지??

제주 여행 오기전에 탐나는 전 카드 신청해서 최대 10%씩 할인 받으면서 즐겁게 여행하길 바랄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