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소란??(Nutrients )
영양소는 몸에 영양을 공급하는 물질로 성장, 유지, 복구에 필수적입니다.
영양소에는 6가지 주요 유형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역할과 신체적 영향이 있습니다:
탄수화물(Carbohydrates)
탄수화물: 탄수화물은 몸의 주요 에너지원입니다. 그것들은 포도당으로 분해되어 몸이 연료로 사용합니다.
탄수화물은 소화기 건강에 중요한 식이섬유도 제공합니다.
단백질(Proteins)
단백질 : 단백질은 체내 조직을 구축하고 복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것들은 효소나 호르몬 생성에도 역할을 하며 탄수화물을 이용할 수 없을 때 에너지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방(Fats)
지방 : 지방은 몸에 중요한 에너지원이기도 하지만 절연, 완충 기관, 세포의 성장을 지지하는 등의 다른 중요한 기능에도 관여하고 있습니다.
지방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몇 가지는 다른 것보다 건강합니다.
비타민(Vitamins)
비타민입니다: 비타민은 몸이 적절하게 기능하기 위해 소량 필요한 유기 화합물입니다.
그들은 대사, 면역, 시력 등 다양한 신체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미네랄(Minerals)
미네랄 : 미네랄은 무기 화합물이며 소량이라도 필요합니다.
이것들은 효소와 호르몬의 작용과 튼튼한 뼈와 치아를 만들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물(Water)
물: 물은 생명에 필수적이며 인체의 큰 비율을 차지합니다.
영양소 소화, 흡수, 운반 등 다양한 신체 기능에 필요하며 체온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영양소가 몸에 미치는 영향은 섭취하는 유형과 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특정 영양소를 너무 많거나 적으면 다양한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방을 너무 많이 섭취하게 되면 체중 증가나 심장병의 위험이 높아지고 반면 비타민C를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괴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영양가 높은 다양한 식품을 포함한 균형 잡힌 식사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