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삽시다!!

한성 저소음 적축 키보드 Gtune GK787 OfficeMaster

by 인포미스터리 2019. 2. 8.
반응형

키보드를 좋아합니다!!

저소음 적축 키보드를 하나 가지고 싶어서 여기저기 검색을 해봤지만,

딱히 마음에 끌리는 키보드가 없었습니다.


레오폴드 모델은 텐키리스(숫자키 없음)에다가 가격도 14만원 정도 하더군요.

조금 무리를 해서라도 살 순 있었지만, 사무실이나 집에서 쓰기에 텐키리스는 조금...


검색에 검색을 거쳐...한성컴퓨터에서도 저소음 적축 키보드가 나온다는 걸 알았습니다.

다나와에서 검색을 해보니 최저가가 89000원 정도더군요.

가격이 살짝 아쉽지만, 이걸로 결정을 하고, 이제 택배를 받아야 하는데...

제주도라...택배받기가 조금 힘들어서 그나마 조금 수월한 쿠팡에서 제품을 검색해 본 순간!!!


80000원짜리가 보이는 겁니다!! 저소음 적축...제가 찾던 모델이였습니다.

얼른 시키고, 명절이 지난 다음날 바로 오늘 도착을 하였습니다.



언제나 새제품은 옳습니다.

의식의 흐름에 따라 쓴 타건기를 올리겠습니다.


하아 이거 정말 좋구만

키감이 예술입니다.

하아

소리도 거의 안나고 정말 좋네요


하아


좋다 좋아!!!

미치겠네 정말 자꾸 치고 싶네요

소리가 하나도 안나서 사무실에서 쓰기에도 정말 좋겠네요

근데 스페이스에서 통울림이 조금 있어서 거슬리는 정도가 조금 있네요.


하나둘씩 적응해 가봐야 될 듯 합니다.


스페이드랑 쉬프트에서 통울림이 조금 있습니다.

쉬프트 왼쪽 오른쪽 다 있네요.

하루종일 쳐도 좋을 정도의 키감이네요.

정말 예술입니다.

8만원 정도에 저소음 적축 키보드를 얻을 수 있다니...대단합니다.

6만원 정도 더 쓰게되면 레오폴드 모델을 얻을 수 있겠지만...그래도...10만원 안쪽에서 이런 키보드를 칠 수 있다니...

대단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하고 또 만족합니다.

그리고 드라이버만 깔았을 뿐인데 펑션키가 제대로 동작을 하네요.


다행히 엔터에는 통울림이 없네요.

                    스페이드에 통울림이 꽤 큽니다.

01123987234987234973450982349870000000000000

옆으로 넓은 키에 통울림이 발생하는 경향이 있네요.


여기까지 타건을 해봤습니다.

저소음 적축모델 여러가지가 있고, 저가 키보드만 주로 쓰고 있지만, 통울림만 조금 제외하면 꽤 쓸만한 모델인 것 같습니다.

이로써 또 질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