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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게임

보드게임의 역사

by 인포미스터리 2023. 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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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고전적인 보드 게임은 경주 게임(예: 파치시), 우주 게임(예: 넛츠와 크로스), 추격 게임(예: 네파타플), 변위 게임(예: 체스)의 네 가지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보드 게임은 역사를 통틀어 대부분의 문화와 사회에서 플레이되고, 여행하며, 진화해 왔습니다. 이란의 지로프트 문명 게임판과 같은 초기 보드게임을 조명하는 몇 가지 중요한 유적지, 유물, 문서가 있습니다. 기원전 3500년과 기원전 3100년경 이집트의 선사시대와 제1왕조 무덤에서 각각 발견된 세넷은 현존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장 오래된 보드 게임입니다. 세넷은 메르크네라의 무덤에서 발견된 프레스코화(기원전 3300-2700년)에 그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집트에서는 메헨이 있습니다.


사냥개 과 자칼, 또 다른 고대 이집트 보드 게임은 기원전 2000 년경에 등장했습니다. 이 게임의 첫 번째 완전한 세트는 13 왕조의 테반 무덤에서 발견되었습니다.이 게임은 메소포타미아 과 코카서스 주사위 놀이는 약 5,000 년 전에 고대 메소포타미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아슈 타파다, 체스, 파치시 과 차우 파르 인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고 과 리우 보 중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파톨리는 고대 아즈텍인들이 즐기던 메소아메리카에서 유래했으며, 우르의 왕실 게임은 4,600년 전 메소포타미아의 우르 왕릉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유럽
추가 정보: 유로게임 § 역사
보드 게임은 유럽에서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보드 게임에 대한 가장 오래된 기록은 호머'에스 일리아드 (기원전 8 세기에 쓰여진), 그는 고대 그리스 게임 페 테이아. 이 페 테이아 게임은 나중에 로마 루 두스 라트룬쿨로 룸. 고대 유럽의 보드 게임은 그리스-로마 세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 었으며, 고대 북유럽 게임은 서기 400 년 이전에 개발 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고대 아일랜드에서는 피 첼 또는 피 첼, 적어도 서기 144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것은 시대 착오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10 세기에 만들어진 피 첼 보드가 아일랜드 웨스트 미스 카운티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주사위와 카드의 도박과의 연관성으로 인해 주사위 게임을 제외한 모든 주사위 게임 주사위 1710 년과 1845 년 게임법에서 주사위로 복권으로 취급되었습니다. 18 세기 후반의 초기 보드 게임 제작자는지도 제작자였습니다. 특별한 테마와 브랜딩을 갖춘 보드 게임의 글로벌 대중화는 대영 제국의 글로벌 지배력 형성과 동시에 이루어졌습니다. 존 월리스 영국 보드 게임 출판사, 서점,지도 / 차트 판매자, 인쇄물 판매자, 음악 판매자 및지도 제작자였습니다. 그의 아들들과 함께 존 월리스 주니어 과 에드워드 월리스, 그는 18 세기 후반과 19 세기 초에 가장 많은 보드 게임 출판사 중 하나였습니다. 인용 필요] 존 베츠의 영국 식민지 및 외국 소유물 여행과 윌리엄 스푸너의 발견의 항해 영국 제국에서 인기가있었습니다. 크리그 스필 19 세기 프로이센에서 장교들에게 전투 전술을 가르치기 위해 개발 된 전쟁 게임 장르입니다.

미국인
17 세기와 18 세기 식민지 시대 미국의 농업 생활은 게임 플레이를위한 시간을 거의 남기지 않았지만[인용 필요] 드래프트 (체커), 볼링, 카드 게임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뉴잉글랜드의 순례자와 청교도들은 게임 플레이에 눈살을 찌푸렸으며 종종 주사위를 악마의 도구로 여겼습니다. 윌리엄 브래드포드 주지사는 1622년 크리스마스에 청교도가 아닌 사람들이 길거리에서 스툴볼, 투호, 기타 스포츠를 즐기는 것을 발견하고는 그들의 도구를 압수하고 질책한 후, 그날 하루만큼은 집안에만 머물러야 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토머스 제퍼슨은 복권에 대한 생각(1826)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거의 모든 우연에 대한 추구[즉, 인간 산업]는 사회에 유용한 무언가를 생산합니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생산하지 못하고, 그것에 종사하는 개인이나 그것에 의존하는 다른 사람들의 안녕을 위태롭게 합니다. 카드, 주사위, 당구 등이 그러한 게임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을 추구하는 것은 자연권의 문제이지만, 사회는 일부 구성원이 그것들을 추구하려는 저항 할 수없는 구부러짐과 그 개인에 따라 가족에게 초래하는 파멸을 인식하고 그것을 광기, 유아기, 무능 등의 다른 경우와 마찬가지로 가족과 당사자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개입하고 그 추구를 완전히 억제하고 그것을 따르는 자연권을 억제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특정 경우에 유용하고 유용한 한계를 넘어서는 경우에만 해를 끼치는 다른 우연의 게임도 있습니다. 보험, 복권, 추첨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이들은 억압하지 않고 자신의 재량에 따라 규제를받습니다.


행복의 저택 (1843)
그만큼 보드 게임 미국 여행자 여행 그리고 자매 게임 유럽 여행자 여행 1822 년 뉴욕시 서점 F. & R. 록우드 미국에서 출판 된 최초의 보드 게임이라는 차별성을 주장합니다.

미국이 19 세기에 농업에서 도시 생활로 전환함에 따라 중산층은 더 많은 여가 시간과 소득 증가를 누릴 수있게되었습니다. 한때 경제 생산의 중심지였던 미국의 가정은 어머니의 감독하에 오락, 계몽 및 교육의 중심지가되었습니다. 아이들은 문해력을 개발하고 도덕적 교육을 제공하는 보드 게임을하도록 권장되었습니다.[26]

미국에서 출판 된 최초의 보드 게임은 기독교 도덕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행복의 저택 (1843)은 플레이어를 행복의 저택 (천국)으로 이어지는 미덕과 악덕의 길을 따라 보냈습니다. 교황과 이교도 게임 또는 기독교 군대에 의한 사탄의 요새 포위 (1844)는 외국 해안에 상륙 한 선교사들을 상대로 수티를 저지르는 힌두교 여성의 이미지를 보드에 넣었습니다. 선교사들은 "순수함, 절제, 희망의 상징"인 흰색으로, 교황과 이교도는 "오류의 어둠과 ... 매일 제국을 잃는 슬픔"의 색인 검은색으로 그려져 있습니다[27].

19 세기 중반에 상업적으로 생산 된 보드 게임은 저임금 젊은 공장 여성 팀이 힘들게 수작업으로 채색 한 흑백 인쇄물이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제지 및 판화의 발전으로 비교적 저렴한 보드 게임을 상업적으로 생산할 수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발전은 대담하고 풍부한 색상의 이미지를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게 해준 크로모리소그래피의 개발이었습니다. 게임 가격은 작은 박스형 카드 게임의 경우 최저 미화 25달러에서 좀 더 정교한 게임의 경우 3달러까지 다양했습니다.


지구 메신저 소년의 게임(1886)
미국 개신교 신자들은 고결한 삶이 성공으로 이어진다고 믿었지만, 세기 중반에 물질주의와 자본주의를 받아들이면서 이러한 믿음은 도전을 받았습니다. 1860년, 체크무늬 인생 게임은 대학 진학, 결혼, 부자가 되는 것과 같은 일상적인 활동에 대한 보상을 제공했습니다. 영생보다는 일상 생활이 보드게임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종교적 덕목보다는 세속적 덕목에 초점을 맞춘 최초의 게임으로 출시 첫해에 4만 장이 판매되었습니다.

지구 메신저 소년의 게임, 또는 공로 보상, 1886 년 뉴욕시 회사에서 출판 맥로 린 브라더스, 미국에서 출판 된 최초의 물질주의와 자본주의에 기반한 보드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이 게임은 전형적인 롤앤무브 트랙 보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화살표를 돌리며 트랙을 따라 토큰을 트랙 끝에 있는 목표를 향해 이동합니다. 트랙의 일부 칸은 플레이어를 전진시키고 다른 칸은 플레이어를 되돌려 보내기도 합니다.

풍요로운 1880년대에 미국인들은 당시 자본주의 영웅을 모방할 수 있는 알제리식 부의 축재 게임이 출판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최초의 게임 중 하나인 '지구 메신저 소년의 게임'은 가장 밑바닥에 있는 메신저 소년이 기업의 사다리를 타고 최상위 계층으로 올라갈 수 있다는 생각을 부추겼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부의 축적이 부를 가져다 준다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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