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삽시다!!

[알리익스프레스]qcy26 컴팩트한 블루투스 이어폰

by 인포미스터리 2018. 9. 14.
반응형

제가 가지고 있는 가장 유용한 아이템 중의 하나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여느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과 다른 점이라고 하면...이건 모노입니다.(한쪽만 있다는 얘기입니다.)



알리에서는 10.15달러에 팔고 있습니다.

12000원 정도인가요?

일단 알리에서의 배송은 다들 알고 계실테고 이 제품의 장점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께요.


일단 딴짓을 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양쪽에 이어폰을 끼게 되면 다른 사람의 소리를 못 듣거나...너무 티가 납니다.

하지만 이제품은 한쪽만 들리기 때문에 다른쪽으로 돌리고만 있으면 어떤짓을 하든지 잘 걸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음질이 꽤나 뛰어납니다.

제가 이런 이어폰은 처음이지만, 모노로 들리기는 하지만, 정말 듣기 괜찮은 소리가 납니다.


그렇다고 뭐 음질이 하이파이 오디오 같이 고음이 어쩌고 저음이 어쩌구 할 정도는 아니지만, 운전할때나 일할때...

한쪽은 일을 하면서 다른쪽으로 좀 딴짓하고 싶을때 그럴때 활용하면 아주 좋을 그런 제품입니다.


버튼은 한개가 있는데요.

전원을 켤때 길게 누르고 있으면, 페어링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 음악이나, 팟캐스트를 듣고 있는 도중에 전원버튼을 가볍게 한번 누르게 되면, 일시정지가 됩니다.


단점도 있는데요.

통화감도는 그다지 좋지 않다고 하네요. 저는 이 제품을 사용해서 통화를 잘 오래 해볼 기회가 없었는데요.

다른 리뷰나 사용기등을 보게 되면, 통화감도가 가깝고 또렷하게 들리진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크기가 작은만큼 배터리가 그렇게 오래 가진 않습니다.

1시간반에서 2시간정도 가는데 출퇴근이나, 운동할때 끼고 나가면 충분하더라구요.


위에 언급한 두가지 단점 빼고는 딱히 다른 단점은 없더라구요.

지금은 위의 가격인데 알리에서 세일하게 되면 9달러 정도까지 가격이 내려가니까요. 

이번기회에 한번 구매해 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하나의 게시글을 적었으니, 저는 다른 게시글로 찾아올께요~ 봐줘서 감사합니다~

반응형